25세 여자가 인생 망친듯.. + 추가글 수정

2022. 9. 7. 11:28카테고리 없음

25세 여자가 인생 망친듯.. + 추가글 수정
부끄러워서 주변사람한테도 말을 못하겠어요.. 여기에 적습니다..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녀는 현재 25세 여성이며 20세에 컴퓨터 공학 연구소에서 교육 없이 직업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이렇게 영양가 있는 교육에 시간과 돈을 투자한 것을 후회하고 미치겠습니다..
부끄러워서 어디 학교를 다녔는지 말조차 할 수 없다.
솔직히 외모는 모델링과 캐스팅을 받기에 충분히 평균 이상이다.
외모와 나이를 무기로 나에게 헌신하고 유능한 남자들을 많이 만났다.
그러나 사람들은 서로가 점점 더 자격을 갖추게됩니다..
정부 지원으로 웹 퍼블리셔(WebD) 교육 수료
현재 저는 개인적으로 사립 학원에 등록하여 새로운 web-d 과정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포폴은 올해 하반기 말에 취직할 예정이다.
솔직히 포폴은 별로 안 나온 것 같아요.
학력도 안 좋은데... 자꾸 부정적인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녀는 자신이 승무원으로 준비하려고 노력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그녀의 학력은 여전히 ​​그녀를 가로막고 있습니다..
내가 무엇을 하든, 내 교육이 나를 가로막는 것 같습니다.
학력이 전혀 없는 학사학위를 취득한 후 대학원 진학을 결심한 그녀...
하.. 모아둔 돈도 없고 카드값만 남았어요. 그럼 언제쯤 그녀의 결혼비를 다시 마련할 수 있을지, 그리고 그녀는 30세 이전에 결혼할 수 있을까..
그 집은 가장 가난하지도 않고 부유하지도 않고 평범합니다.
부모님의 집은 그들의 아파트에서 구식이지만,
내가 결혼할 때 당신이 나를 도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주변 지인들에게 정말 말 못하겠어요.. 그냥 여기다 쓰겠습니다.. 하아.. 참 후회의 연속이네요..
그냥 열심히 하려고 해도 현실을 생각하면 약해져요.
망할 것 같은 느낌이 계속 든다...
정말 어렵다.
——————————————
+ 편집 추가

안녕하세요 현실적으로 댓글로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따뜻하게 안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인터넷에 이런글 처음 올려봅니다.
아직 시력이 좋지 않다면 충분히 나이가 든 것입니다.
말할 방법도 없고 조언을 구할 방법도 없다.
걱정거리도 인터넷에 적었다.
수준 높은 댓글에 가슴이 뭉클해지는 순간이 많았다.
일반적인 어드바이스 아래 도움이 되는 부분들을 참고해서 연습하겠습니다.
결혼할 계획이세요?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더 열심히 하라고 말한다.
저는 22살 때부터 독립했고, 부모님과 손을 잡은 적이 없습니다.
아르바이트와 직원으로 일하면서 승무원과 IT 학원을 다녔습니다.
저도 승무원 학원에 다니고 열심히 토익 준비를 했습니다.
TOEIC 점수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700점대 수준입니다.
자기소개서를 작성하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학업에 대한 현실적인 어려움을 많이 느꼈고 자존감도 많이 떨어졌습니다.
(-중견기업이나 대기업에서는 학은제를 대학으로 생각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력적인 측면에서 많은 자격을 갖추고 있음을 인정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다양한 분야의 조언을 듣고 싶었습니다.
외적인 부분에 어필하는 부분에 대해 많은 분들이 저를 비판하시는데, 제 스펙인 것 같아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한국 사회에서 외모지상주의는 사라지지 않는다.
그래서 결혼할 계획이세요? 물론 상대방이 능력이 있으면 좋다. 하지만 저도 윈윈하는 상태로 발전해서 좋은 분들을 만나고 싶어요.
이런 열악한 환경에서 취직을 생각했다면 대학원 진학이나 공부에 대해 생각하거나 걱정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또한 내가 헛된 허영심을 가졌다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았을 것이다.
많은 혼란이 있었고 더 다양한 경험을 하신 분들의 조언과 위로를 받고 싶었습니다.
나는 내 길을 갈 것이다.
현재 일하고 계신 분들이 조언을 많이 해주셨어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학교에 다시 가고, 취직하고, 야간 학교에 갈 생각입니다.
오늘도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