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뭐 잘못 했어요?

2021. 12. 4. 16:26카테고리 없음

내가 뭐 잘못 했어요?
남편이 술 한잔 하자고 불렀다.
남편은 선배와 후배가 많다.

누군가에게 다가가 집에 가서 첫 차를 정리하고 술을 마시고...
내 후배 중 한 명이 내 왼쪽에 있었고 남편이 내 오른쪽에 있었습니다.
후배가 농담을 하고 때립니다.
기분이 나빴다. 그냥 웃으면서 때리는 친구 같은 느낌?
하지만 남편은 하지 말라고 했다.
세 번째로 주니어는 이런 식이었다. 그는 맹세한다.

그래서 집에 가자고 했습니다. 그것은 큰 싸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나에게 먼저 가라고 말했다. 분위기는 저렴했습니다. 내가 먼저 왔다.
그 후 남편에게 노인이 아프다고 말했고, 어떤 노인들은 그를 때리기까지 했습니다.

그러고는 집에 와서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왜 자기가 그 놈의 편에 서 있는지 나를 꾸짖습니다. 나는 결코 내 편이 아니었다. 머리를 부딪히고 얼굴 옆 벽에 부딪히는데...
집에 가라고 했을 때 같이 가자고 몇 번을 말했어요.
내가 한 번 말했을 때 왜 내 말을 안 들어줬어?;;;;;